본문 바로가기
일상백과

21년 12월 15일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개봉

by *~ zor~* 2021. 12. 8.

스파이더맨-노웨이홈-포스터-사진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21년 12월 15일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개봉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에서 정체가 탄로 나게 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에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어 이 공간을 통해 스파이더 맨 시즌1의 닥터 옥토퍼스 등의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차례차례 나타나게 되어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의 줄거리이다.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 의 출연진

 

스파이더맨-출연진-나열-사진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출연진

 


스파이더맨 촬용 총감독 존 왓츠와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톰 홀랜드와 MJ역의 젠더 이아 콜먼의 두 주연을 축으로 닥터 스트레인지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아이언맨의 존 파브로, 스파이더맨의 절친 제이콥 배털런 등의 출연진으로 구성돼 어있다. 

 

 

 

스파이더맨-노웨이홈-포스터-사진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포스터



예고편 영상과 포토에서 볼 수 있는 스파이더맨 영화의 짜릿한 액션과 특수 그래픽 효과는 이루 말할 필요 없이 엄청난 것 같다. 이번에도 대박을 터트리지 않을까 라는 예상을 한다. 스파이더맨에서 출연한 적들이 전부 출연하는 것으로 볼 수 있어 스파이더맨 영화 중 가장 액션신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무리

 

12월 15일 스파이더맨 : 노웨이 홈을 기대하는 분들은 꼭 영화관에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개봉하자 마자 보고 싶다는 생각이 됩니다. 이번에는 스파이더맨이 어떤 액션의 재미를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은 꼭 영화관에서 보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