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2년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온라인 무료운세 알아보는 곳!

by *~ zor~* 2021. 11. 30.

 

 

2022년 무료운세를 알아보자! 온라인 무료운세 알아보는 곳!

 

2022년 무료운세를 온라인으로 알아보려 하는데, 본인은 운세 따위는 믿지 않는 성격이시라면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운세로 유명한 신한은행과 농협 중에 농협 무료운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합니다. 농협 홈페이지에서 개인에서 라운지 탭에서 운세를 보시어 이용하시면 됩니다.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무료운세는 농협 홈페이지에서!

 

이제 2021년이 한 달이 남았네요. 올해도 코로나19라는 지긋지긋한 질병에 많은 분들이 근심 걱정에 하루하루 힘든 고비를 잘 넘기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2022년에는 밝은 새해가 와야 하는데 말이죠, 2021년에 운이 없고 행운이 없었다면 2022년에는 소탈하게 별 탈 없이 지나가야 할 텐데 라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실 겁니다. 저도 마찬가지고요, 11월까지 많은 일이 있어서 내년이 걱정이 되고요 그래서 온라인 무료운세를 보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잘 알려있는 무료운세로 신한은행과 농협이 있더라고요 신한은행과는 별로 연관이 없어서 친근한 농협 무료운세를 체험하려고 합니다. 

먼저 농협 홈페이지로 가서 (개인으로 가셔야 라운지 탭이 나옵니다. ) 상단에 라운지 탭을 살펴보세요. 기업으로 가시면 라운지 탭은 없어요. 

 

 

농협-메인홈페이지-화면-사진
농협 메인홈페이지



라운지 탭에서 운세를 클릭합니다.

 

 

농협홈페이지-라운지-운세-클릭-사진
라운지에서 운세로

 

 


화면이 운세 탭은 2종류로 운세보기와 신토정비결로 나누어집니다. 

 

운세보기-신토정비결-화면-사진
운세보기 탭과 신토정비결 화면

 

 


운세보기 화면은 각종 정통 운세, 생활운세, 재물 운세, 애정/궁합, 퓨전 운세, 기타 운세로 나뉘어 있어요. 

 

 

거기다 퓨전 운세도 있으니 심심하면 확인해 보세요. 

 

 

운세비고-2022정통운세-보기화면-사진
2022 정통운세

 

 


오늘은 2022년 정통 운세를 보는 것으로 2022년 정통 운세를 클릭하면 화면이 바뀌면서 정통운세 창에 사주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정통운세-보기화면-사주정보-입력-사진
사주정보 입력

 


성별과 기본 생년월일 태어난 시를 입력하여 이용하기를 누르면 운세가 나오게 됩니다. 

 



본인의 사주 정보가 나오며 2022년 운세 키워드도 추천해 주네요. 

 

운세키워드-사주정보-내용확인-사진
사주정보와 운세키워드 




2022년 총론이 나오면 내년 22년의 총운세를 자세히 풀이해 줍니다. 재물운은 어떻게 나오나 확인도 되면 각 달별로 재물 운세 내용과 활용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아래로 직장, 사업운과 승진, 시험, 관운 그리고 이성관계를 달별로 풀어줍니다.  마지막에는 운세 캘린더로 각 달과 각 일별 운세 점수로 하루를 참고하여 보낼 수 도 있겠네요. 너무 깊은 의미를 갖고 보지 않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2022년-사주정보-총론-운풀이-화면-사진
자세한 사주풀이와 운세 정보



 




 

 

 

마무리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아 새해가 다가오기 전 꼭 해야 하는 신년운세를 온라인으로 그것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운세에 대해 맹신을 갖고 꼭 믿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하는 용도로만 쓰면 이번 달은 조심해야 하는 달 다음 달은 행운이 찾아오는 달 하며 주의하고 희망을 갖는 나날이 되지 않을까 하며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