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심사위원과 출연진은 누구?

by *~ zor~* 2021. 12. 2.
스트릿댄스걸스파이터 


여자 댄서들이 엄청난 것은 알고 계시죠? 스우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이제 그걸 파가 시작됩니다.!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10대 여고생 원탑 크루를 선발한다고 합니다. 스우파에 나왔던 크루들이 심사위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벌써 1회가 방영되었죠. 반응은 엄청나게 뜨겁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심사위원분들을 만나 보겠습니다!


21년 11월 30일 스트릿 댄스 걸스파이터 첫 방송이 방영으로 엄청난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학생들이라고는 하지만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 있었어요. 댄서계의 미래를 위해 최고 여고생 크루를 선발할 예정인 심사위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걸파(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는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댄스 열풍을 이어 줄 프로그램으로 10대들의 춤의 싸움 축제가 시작될 예정인데요 춤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10대들 중에 최고의 크루를 선발한다고 합니다.


강다니엘




MC 강다니엘 - 대한민국과 글로벌을 넘어선 한국댄스의 열품을 이끄는 아티스트로 불꽃 튀는 댄스 열품을 리얼하게 진행하는 스우파에 이어 그걸 파까지 진행을 맡게 되었습니다.

YGX



YGX (와이지엑스) 리정, 여진, 지효

WAVE 

WAVE (웨이비) 노제, 안쏘, 돌라



Holy Bang

Holy Bang (홀리뱅) 허니 제이, 제인, 타로


Hook


Hook (훅) 아이키, 뤠이젼, 오드


CocanButter

CocanButter (코카앤버터) 리헤이, 제트 썬, 가가


LACHICA



LACHICA (리치카) 가비, 피넛, 리안


PROWDMON



PROWDMON (프라우드먼) 모니카, 립 제이, 카메


WANT


WANT (원트) 효진초이, 모아나



여고생들 크루들이 펼치는 무대가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호응과 칭찬이 가득합니다. 그러나 칭찬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심사위원들의 바늘 같은 비수로 울음을 터트리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냉혹한 서바이벌 생존에서 살아남을 여고생 크루는 누가 될 것인지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